꼴찌PD의 제작노트

2019년 꼴찌TV와 꼴찌PD의 콘텐츠 제작, 많은 기대 바랍니다!

꼴P 2019. 1. 1. 23: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기해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꼴찌닷컴을 방문해 주시고 구독하시는 모든 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제 동영상 콘텐츠 제작이 시대의 흐름인 세상입니다. 

변화하는 미디어 패러다임과 시대의 흐름에 맞춰 꼴찌PD도 블로그 꼴찌닷컴과 더불어 유튜브 채널 꼴찌TV의 운영에 좀 더 적극적으로 집중을 하려고 합니다. 


2019년 1월 1일 첫 업로드 영상은 앞으로 꼴찌TV에서 제작될 콘텐츠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꼴찌PD에 관한 소개 영상입니다. 


영상 먼저 감상하시죠. 





블로그 꼴찌닷컴에서 몇 차례 밝힌 바 있듯이, 꼴찌닷컴을 만든 이유 그리고 꼴찌TV를 만든 이유는 학창 시절 제가 실제 꼴찌였던 경험 덕분입니다. 








꼴찌가 자랑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부끄러워 할 일은 아니라는 생각과 더불어 성적을 기준으로 매겨지는 서열일 뿐 사회생활이나 행복도에 있어서는 문제가 되지를 않는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어느 순간 감추고 숨기려고 했던 열등감을 드러내고 경험을 소중히 하며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채널을 통해 전달하고자 만든 플랫폼이 꼴찌닷컴이며, 이어서 꼴찌TV가 되겠습니다. 


앞으로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고자 노력하겠습니다. 


전업으로 블로그와 유튜브 채널을 운영할 계획이므로, 수익활동이 쉽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클라우드 펀딩 식으로 꼴찌닷컴에서도 펀딩을 진행함을 알립니다. 


자발적 시청료를 후원할 꼴찌 서포터즈를 모집합니다. 


월 5,300원의 자발적 시청료에 대한 리워드는 꼴찌PD가 할 수 있는 영상 제작과 관련해서 프로필 사진 또는 행사 촬영등을 통해 보답하고자 합니다. 지난 연말 구독자 1차 목표 달성 후 직접 촬영한 사진을 액자로 만들어서 선물을 드린 바 있듯이. 제가 촬영한 사진을 인테리어 소품으로 쓸 수 있는 액자로 선물하기도 합니다. 


서포터즈에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라며, 문의 사항은 kkolzzipd@gmail.com 으로 메일 주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2019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앞으로 꼴찌닷컴 과 꼴찌tv 많은 시청 바랍니다. 

오늘도 고맙습니다. 


자발적 시청료 및 후원 문의 : kkolzzipd@gmail.com 


계좌 번호 

새마을금고 9002-1746-7936-4 예금주 우성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