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꼴찌닷컴 투표독려 영상 캠페인! 12월 19일은 투표가 먼저입니다._ 캘리그라피 아티스트 허수연 편

꼴P 2012. 12. 14. 07:4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꼴찌닷컴의 생각하는 꼴찌입니다.

 

캘리그라피라고 들어보셨나요? 검색에 의하면 손으로 그린 그림문자라고 정의되어 있는데요. 캘리그라피를 감정을 실어 손으로 전하는 글자라고 표현한 캘리그라피 아티스트가 있습니다. 바로 꼴찌닷컴 투표독려 영상 캠페인의 주인공 허수연씨입니다. 

 

 

 

강북청년창업센터에서 허수연연구소라는 상호로 청년창업가 4기로도 활동중인 허수연씨는 캘리그라피를 중심으로 교육, 강연 및 작품활동을 하는 캘리그라피 아티스트라고 합니다. 우선, 그녀의 작품을 감상하시죠.

 

 

 

 

캘리그라피 아티스트 허수연씨는 캘리그라피를 손으로 감정을 담은 글자라고 표현했는데요. 그녀는 캘리그라피의 매력을 자신의 감정을 담은 글자를 통해 누군가와 교감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짜릿한 매력이라고 표현했습니다.

 

 

  

캘리그라피 아티스트 허수연씨를 인터뷰하면서 느낀 점은 주관이 뚜렷하고 선거에 대한 개념이 뚜렷하다는 것이었습니다. 대한민국은 민주주의 국가이며, 선거는 민주주의 국가의 국민이라면 누구나 지켜야 할 권리이자 의무라며 투표의 실천을 강조했는데요.

 

캘리그라피 허수연씨의 캘라그라피에 대한 소개와 그녀의 작품. 그리고 가장 중요한 투표독려! 영상으로 확인하시죠.

 

 

캘리그라피 아티스트 허수연씨의 캘라그라피는 요즘 젊은 것들이 뭘 알아! 라고 말씀하시는 일부 어르신들에 대하여 서로 경험한 것이 다르고, 알고 있는 포인트가 다를 뿐, 모두가 하나라고 말하며 마지막으로 '우리는 대한민국입니다' 라는 캘라그라피 작품을 선보였습니다.

 

 

 

12월 19일은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한 국민의 선택이 있는 날입니다. 모두 투표합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