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생각하는 꼴찌가 제작한 단편 다큐멘터리 <바람의 자유> 페이스북 페이지 오픈!

꼴P 2013. 7. 22. 19:34
728x90
반응형

열정 가득한 꼴찌들의 미디어 놀이터

여기는 꼴찌닷컴입니다.

 

  

 

 

 

 

안녕하세요. 꼴찌닷컴의 생각하는 꼴찌입니다.

 

지난주에 꼴찌닷컴을 통해 공지한대로 <바람의 자유> 제작 노트를 기록하고자 합니다. 촬영 당시에는 페이스북 개인 계정에 짧은 글과 사진으로 기록하기는 했습니다만, 생각하는 꼴찌의 콘텐츠 메인 플랫폼 블로그 꼴찌닷컴에 영광스런 기록을 하고자 합니다.

 

 

(이미지 클릭하면 해당페이지로 이동)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홈페이지 (www.jimff.org) 에 소개된 꼴찌의 작품 소개 페이지입니다.

 

공식 상영일정은

 

2013.8.16 (금) AM 10 :00 / 2013.8.18(일) PM 16:00 로 영화제 기간(2013.08.14 ~ 2013.08.19)동안 2회 상영됩니다. 첫 상영날인 8월 16일에는 GV(관객과의 대화)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영화와 음악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제천 국제음악영화제 관심가져주시고, 특히 단편 다큐멘터리 <바람의 자유>에도 관심 부탁드려요.

 

 

위 배너를 클릭하면 <바람의 자유>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로 이동

 

 

1인 미디어로 제작된 다큐멘터리 <바람의 자유>는 생각하는 꼴찌가 카메라 한 대 달랑 들고 촬영 편집한 제작물입니다. 방송국에서 프리랜서PD로 활동할 때는 아이템 선정이나 섭외등을 작가와 함께 했고, 촬영장에는 조연출이 동행해서 제 역할을 분담하는 등, 영상 제작이 편했습니다.

 

하지만, 이번 단편 다큐멘터리 <바람의 자유>는 용산 청년창업플러스 센터의 작은 공간 안에서 야전침대를 두고 며칠 밤을 새가며 혼자서 구성하고 편집한 영상이라 애착이 강합니다. 반면, 1인 미디어로 작업했기 때문에 부족한 점도 많습니다.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홈페이지 (www.jimff.org) 에 소개된 꼴찌의 작품 소개 페이지

 

내 콘텐츠에 대한 홍보 마케팅을 의뢰할 경제적 여건도 안되고, 공식 홈페이지를 제작할 여건도 되질 않습니다. 사실 꼴찌닷컴을 운영한 이유가 바로 콘텐츠 플랫폼으로서의 역할! 더불어 1인 기업인들에게 홍보 마케팅의 도구로 빠져서는 안될 것이 바로 SNS!

 

그래서 알립니다.

 

단편 다큐멘터리 <바람의 자유>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개설했어요.

 

바람의 자유 | 회원님 페이지도 홍보하기

 

페이스북 사용자들은 클릭하셔서 좋아요 눌러주시면 1인 미디어로 제작된 영화에 큰 응원이 됩니다.

 

공식 상영전까지 메인 콘텐츠 플랫폼 꼴찌닷컴을 통해 단편 다큐멘터리 <바람의 자유> 제작 노트를 기록하고자 합니다. 영화에서 모두 설명하지 못했던 이야기, 현장에서 느꼈던 점들을 기록합니다.

많은 관심과 구독 부탁드려요.

 

 

느린 것은 창피한 일이 아니다! 꼴찌만세!!!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꼴찌만세 페이스북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