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억새 축제가 한창인 하늘공원에서 만난 바이럴 영상의 대가

꼴P 2015. 10. 21. 05: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각하는 꼴찌의 미디어 놀이터!

꼴찌닷컴입니다 






하늘공원으로 향하는 계단. 

하늘공원 억새축제에 꼴찌와 동행한 사람이 있었다.



일단 억새축제 현장이니 억새 사진 먼저 감상하세요.  





해질녘 하늘공원의 모습은 한 폭의 수채화.





환영의 손짓을 하는 억새들.












때론 꼿꼿해 보이기도 하고, 

바람에 대처하는 유연함을 보이는 억새처럼 

주관이 강하면서도 위트와 유연성을 겸비한 영상 콘텐츠 감독을 만났다.



 


연출하고 촬영하는 사람이라 사진 찍히는 게 싫다는 사람을

굳이 사진으로 담았다.


왜냐면 꼴찌는 기록하는 사람이니까, 

저 감독이 더 대가가 되기 전에 기록해 두는 것이다. ㅋㅋ






억새축제 현장에서 만난 이 사람은 몇 달 전 인터넷을 떠들석 하게 만든 스토리텔링의 대가! 

야동의 민족을 연출 제작한 사람이었다.


아직 그의 기막힌 작품을 감상하지 못한 꼴찌들이 있다면 필히, 아래 영상을 확인할 것!

 

                                                                  

 

 


많은 네티즌들이 이 영상에 환호했고, 전문가들도 스토리텔링에 감탄했다. 

그는 이 영상 속 대사가 생활 속에서 발견(?)한 대사라고 했다. 



그가 또 다른 공모전에 영상을 출품했다는 소식이다.

 아래 영상을 감상하라.






이 영상은 자신의 실제 경험담을 바탕으로 시나리오를 쓰고 제작한 영상이라고 했다.
공모전에서 좋은 결과를 얻기를 기대한다. 



꼴.친.소(꼴찌의 친구를 소개합니다) 에 출연 섭외 중이다.

 



좀 더 자세한 이야기는 꼴.친.소를 통해 다루도록 하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