꼴찌PD의 제작노트

[공지] 2019 꼴찌PD 서포터즈 모집 안내

꼴P 2019. 1. 15. 11: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꼴찌닷컴과 꼴찌TV 운영자, 꼴찌PD입니다. 







열정 가득한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는 채널! 이라는 슬로건으로 

블로그 꼴찌닷컴과 꼴찌TV의 지속적인 채널 운영을 위한 서포터즈를 모집합니다. 


클라우드 펀딩, 십시일반의 개념으로 

꼴찌닷컴과 꼴찌TV에서 자발적 시청료 후원을 부탁드리며 

이에 따른 리워드 안내를 드리고자 합니다.



콘텐츠 키워드 숫자에 맞게 월 5,300원의 자발적 시청료를 후원해주시는 서포터즈 분들을 위한 리워드는 


1. 연말 12월에 제가 직접 활동하면서 촬영한 사진 중 선별해서 2020년 캘린더를 제작해서 발송드릴예정입니다. 


2. 상반기/ 하반기 총 2 회 꼴찌PD 활용권 (프로필 사진 촬영 OR 가족 행사 사진 촬영)을 제공합니다. 


3. 년 1 회 간단한 가족 행사 또는 원하시는 영상원본의 동영상 편집을 해드립니다.  


4. 매월 말 발행되는 월간 온라인 영상매거진 KKOLZZINE 에 후원자분들의 명단이 크레딧으로 올라갑니다. 


5. 마지막으로 꼴찌TV에서 의뢰받는 중소기업 제품 소개 영상 제작 시 

해당 제품을 꼴찌서포터즈 분들께 우선적으로 추첨해서 선물 드릴 예정입니다. 



다음은 월 53,000원의 자발적 시청료를 후원해 주실 기업 회원 서포터즈 분들께 드리는 리워드 안내입니다. 


1. 꼴찌TV 에 5.3초 기업 광고(꼴찌PD만의 시선과 감각으로 제작되는 브랜디드 콘텐츠) 삽입합니다. 

2. 연 1 회 기업 행사 촬영 및 짧은 하이라이트 영상을 제작해드립니다. 

3. 매월 말 발행되는 월간 온라인 영상매거진 KKOLZZINE 에 후원자분들의 명단이 크레딧으로 올라갑니다.  



앞으로 꼴찌TV와 제휴를 맺는 업체의 다양한 혜택을 서포터즈 분들께 드리고자 노력하겠습니다. 


자발적 시청료로 후원해주시는 금액은 오롯이 영상콘텐츠 제작비 및 진행비로만 사용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후원금은 매스미디어와 레거시 미디어에서 다루지 않는 다양한 사람들의 인터뷰 영상 촬영이나 영상 콘텐츠 제작 시 필요한 경비로 사용됩니다. 


활동 보고서는 서포터즈 가입하신 분들에게 비공개 카페를 통해 월별로 공지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정기 후원없이 일시적으로 후원하신 분들도 제 메일이나 블로그 댓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댓글로 꼭 알려주세요.

소정의 선물으로 꼭 보답하겠습니다.  



계좌번호 : 새마을금고 9002-1746-7936-4 예금주 : 우성하(KKOLZZINE)

꼴찌서포터즈 카페 : http://www.kkolzzi.com/1861


꼴찌닷컴 : www.kkolzzi.com 

꼴찌TV : www.youtube.com/kkolzzi

페이스북 페이지 : www.facebook.com/kkolzzine 


문의 : kkolzzipd@gmail.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