꼴찌닷컴 /꼴찌PD의 짧은 생각

이준석 제명 홈피 만든 안철수를 보며 스친 아주 짧은 생각

꼴P 2023. 10. 27. 10:20
728x90
반응형

 

매일 쏟아지는 수많은 뉴스 중 짧은 생각을 스치게 만든 뉴스를 꼴찌PD가 pick 하다! 

#꼴Pick 

 

 

강서구청장 보궐선거에 지지 선언하러 나간 안철수 의원이 지지유세 중 배우 한석규가 유행시킨 대사이기도 하고, 어렸을 적 자주 듣기 했던 한 문장. '지랄하고 자빠졌네'를 내뱉는 모습이 언론을 통해 전해진 바 있습니다. 그 모습을 저격한 이준석, 둘의 해묵은 감정 대립이 다시 시작되고 있다. 이준석을 제명하기 위해 홈페이지까지 만들었다는 뉴스를 보면서 스친 짧은 생각. 

역시, 안철수는 대선 후보의 깜냥이 안 된다. 

분명, 주변에서 직접 나서는 모양새가 보기 안 좋다는 훈수를 받았을 텐데도 아랑곳 하지 않는 모습은 아군들에게도 원성을 얻을 장수의 모습이 보인다. 캐릭터를 확고히 하고 있다. 선한 이미지와 개혁의 이미지를 동시에 품었던 박사 캐릭터는 일도 남아 있지를 않았다. 그럼에도 선거 때만 되면 존재감을 드러내는 안철수 의원을 이해 못 하는 것도 아니다. 

항상 성공가도를 달리던 그가 정치권에서만 낙제, 재수, 삼수생 이미지가 덧 씌어졌으니, 한 번은 벗어나고자 하는 우등생 기질이 어디 쉽게 사라지겠는가? 도전과 열정이라는 키워드를 비망록이나 성공담에 기록하기 위해서라도 그의 정치도전의 불씨는 쉽게 꺼지지 않을 것이다. 

(수정) 

오전에 발행한 글에 덧글. 

속보가 떴다.! 

https://news.kbs.co.kr/news/pc/view/view.do?ncd=7803853&ref=A

 

[속보] 국민의힘 혁신위 “1호 안건은 당내 대사면…이준석·홍준표 등 대상”

국민의힘 혁신위원회가 1호 안건을 '당내 통합을 위한 대사면'으로 정하고, 당원권 정지 상태인 이준석 전...

news.kbs.co.kr

 

국민의 힘 혁신위에서 1호 안건으로 이준석의 징계 사면. 안철수는 이준석을 제명하자는데, 국민의 힘은 이준석의 징계 사면을 당의 혁신으로 내세웠다. 안철수는 국민의 힘 당내에서도 철수하게 생겼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