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영화 <그대를 사랑합니다>를 응원하는 배우 김현아!

꼴P 2011. 4. 5. 11:01
728x90
반응형


이 글은 2011년 4월 5일에 발행된 글입니다

지난 일요일 저녁, MBC 일밤 신입사원에서 제 심장에 울림을 준 사람이 있었습니다. 비록 탈락했지만, 쉰 살을 바라보는 나이에 젊은이들과 어깨를 나란히 한 어느 주부인데요. 그녀는 MBC 아나운서 신입사원에 지원한 이유가 자신의 가슴을 떨리게 하는 직업이기 때문에 나이를 불문하고 도전한다고 답했습니다. 


오늘 <당신을 응원합니다> 카테고리에서 소개할 사람 또한 늦은 나이에 자신이 하고 싶고, 자신의 가슴을 떨게 하는 영화배우라는 직업에 도전해서 배우가 된 사람입니다. 




배우 김현아를 소개합니다. 20초 짜리 소개영상입니다. 


배우 김현아 소개 동영상

 

http://tvpot.daum.net/clip/ClipViewByVid.do?vid=JkfQfOllZLg$


  
지난 주 발행했던 - 영화<그대를 사랑합니다> 서포터즈 발대식 현장속으로!~ - 를 읽으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번 주 배우 김현아 의 소개글을 공지한 바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트위터 동갑내기 모임 버미당에서 알게 된 사이인 그녀가 지난 주 영화 <그대를 사랑합니다> 서포터즈 발대식 사회를 맡았다는 소식에 동행했습니다.  



먼저 그녀가 보내준 메일 내용을 토대로 배우 김현아를 간략히 소개합니다.

배우 김현아는 얼마전 과거 스폰서 제안을 거절했다는 고백을 자신의 트위터에 남겨 화제가 됐던 주인공이기도 한데요.

그녀는 대학에서 국악을 전공하고 국악강사로 일을하다 홈쇼핑 호스트로 일을 하게 됐지만, 4~5세 때부터 간직했던 배우의 꿈을 포기하지 않고 2003년 MBC마당놀이 공개 오디션에 도전해서 데뷔에 성공! 
 
김현아 / 영화배우,탤런트
출생 1974년 12월 21일
신체 키169cm
팬카페
상세보기

그녀는 단편영화 <유년의 기억>,<허스키> 등에 주연으로 출연했고, 최근 종영된 드라마 싸인 을 비롯해 제빵왕 김탁구, 산부인과 등 드라마에 단역으로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현재는 장윤현 감독의 <가비>라는 영화 촬영중이라고 합니다.




 

배우 김현아는 28,000 여명의 팔로워를 소유한 파워트위터리안으로도 유명한데요. 

트위터 내에서 한국영화 알리미로 맹활약 중입니다. 

지난 해 개봉한 <맨발의 꿈>은 저예산 제작비용으로 마케팅이 미약했던 대표적인 영화였지만 그녀의 홍보로 득을 본 케이스, 현재는 이순재, 송재호, 윤소정, 김수미 주연 강풀 원작의 영화 <그대를 사랑합니다>의 서포터즈로 활동중이며 지난 주 금요일 발대식에는 사회를 맡기도 했습니다.  

2011/04/02  - 영화<그대를 사랑합니다> 서포터즈 발대식 현장속으로!~

2007년 5월 소속사가 문을 닫고 우울증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기도 했지만, 자신이 목표한 바를 이루기 위해 단역이든 조연이든 역할의 비중에 의미를 두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녀의 꿈은 누구든 자신에게 직업이 뭐냐고 묻지 않는, 다시 말해 배우로서 많은 사람에게 알려지는것. 다양한 역할로 활발하게 활동하면서 이웃과 같은 친근한 배우로 남고 싶다는 것이 그녀의 작은 바람이자 소망이라고 합니다.

트위터로 도움 주고 도움 받는 배우 김현아!

배우 김현아가 트위터를 통해 <맨발의 꿈>,<그대를 사랑합니다> 등 영화를 홍보만 한 것이 아니라, 되로 도움을 받기도 했는데요. 그녀가 맡은 <그대를 사랑합니다>서포터즈 발대식 사회는 트위터를 통해 제의가 들어왔고, 그녀는 흔쾌히 제의를 수락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날 저녁 트위터에 '헤어스타일링을 도움 주실 분 계시나요?' 라고 글을 남겼는데 서지오 보시(SERGIO BOSSI) 헤어샵 청담점에서 도움을 주겠다는 답변이 왔다고 합니다. 

 

                                           SERGIO BOSSI (청담점)에서 헤어 협찬을 받고 있는 배우 김현아

요즘 트위터의 사용자가 늘어남에 따라 상대를 헐뜯고 마녀사냥에 가까운 비난이 난무하는 역기능도 있지만, 협업이 가능한 SNS의 순기능의 단면을 보여준 건 아닐까 싶습니다.

꼴찌는 영화 <그대를 사랑합니다>를 통해 배우에게 서른 여덟이라는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아직은 빛을 발하지 못한 그녀가 포기하지 않는 열정으로 스크린이나 TV브라운관을 통해 많은 사람에게 좋은 연기를 선보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배우 김현아! 
           당신을 응원합니다.

그 어떤 일에도 우울증 겪지 않길 바라며 지금은 꼴찌라도 언젠가 당신의 끼를 발산할 날이 올 것이라 희망을 가져봅니다. 

그녀의 트위터 아이디는 @AtressK 입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 중 트위터 사용자 분들은 오늘 아낌없는 응원의 멘션 쓰나미를 날려주시죠!^^

아래의 동영상은 배우 김현아의 헤어샾에서부터 삼성동 메가박스에서 열린 <그대를 사랑합니다> 서포터즈 발대식 현장의 사회 장면까지의 3분 영상입니다. 영화의 주인공들과 하하씨 사이에 그녀의 모습을 확인하시고 아낌없는 응원 부탁드립니다.  


<배우 김현아! 당신을 응원합니다(3'50")> 끊김 없는 동영상 보기 


 http://tvpot.daum.net/clip/ClipViewByVid.do?vid=FbSxC69_51w$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