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후덕한 주방장의 현란한 손놀림! 그 옛날 손짜장

꼴P 2011. 5. 8. 09:10
728x90
반응형

7시 30분에 시작하는 음악회에 참석하기 위해 집에서 나선 시간이 오후 5시 30분 경이었는데, 올림픽 대로 정체수준이 명절 연휴 뺨쳤습니다. 서초역 근처 분위기 좋은 식당에서 외식을 할 계획으로 트위터에 서초역 근처 맛집 추천부탁하는다는 트윗까지 남기고 몇 몇 이웃분들께 추천 음식점까지 받은 상황인데, 도로 상황이 저녁식사를 못할 것 같은 불안감을 조성합니다. 

다행히 서초구 모짜르트 홀에 도착한 시각은 6시 40분 경. 추천받은 맛집으로 향할 수는 없었고 홀 바로 옆에 위치한 중국집으로 향했습니다.  



오랜만에 구경하는 중국집 면 고르는 장면. 후덕한 인상의 주방장 아저씨는 흔쾌히 촬영을 허락하셨습니다. 중국 무술하듯이 손을 휘저으면 면이 가느다랗게 변하는 건 어려서부터 궁금해하던 손기술이었는데요^^ 동영상으로 촬영했습니다.



10분 정도 기다려서 맛본 쟁반짜장 小 (15,000원). 가격은 동네 중국집보다 5,000원 정도 비쌌는데 그 맛은 동네 쟁반짜장하고는 견줄 수 없더군요.  다양한 해물과 무엇보다 손으로 빚은 쫄깃쫄깃한 면이 압권



DSLR로 화질 좋게 사진촬영 못한게 아쉽지만, 맛은 솔직 담백하게 끝내줬습니다. 단 개인적인 입맛의 차이는 있으니 제 입맛이 정답은 아니겠지만... 아내도 맛을 인정했기에 포스팅으로 정리했습니다.

서초역 모짜르트 홀 바로 옆 1층에 위치한 <그 옛날 손짜장> 모짜르트 홀이나 서초 가실일 있으면 들러서 확인해보세요. 꼴찌가 추천하는 일등 맛집입니다.^^





728x90
반응형